본문 바로가기
AS 후기 및 제품오류

피치밸리 씨게이트 Seagate 2TB HDD A/S 택배 후기

by 데레데레 2014. 4. 19.

제품명 : Seagate 2TB Barracuda ST2000DM001 (SATA3/7200/64M)


유통사 : 피치밸리 (http://www.peachvalley.co.kr/)


구매일 : 2013년 4월경


증상 : 해당 하드디스크에 있는 파일을 다른 하드디스크로 복사를 실행할시 잘 되다가 갑자기 하드디스크가 사라지는 현상.


2014년 4월 10일 : 고장 발생

2014년 4월 10일 : 피치밸리에 전화를 수십통 하였으나, 전화 안받음.

2014년 4월 11일 : 전화 안받음.

2014년 4월 14일 : 전화 안되서, 택배 착불로 보냄. (우체국택배)


중간에 아무 연락이 안옴.


2014년 4월 16일 : 피치밸리에서 택배 발송.

2014년 4월 17일 : 새것으로 추정되는 하드디스크 수령.


A/S후기

1. 피치밸리 전화 안받는다. (그냥 찾아가거나, 택배 보내버리면 되는 듯)

2. 씨게이트 툴로 오류증상 없으면 교체받기 힘들어 진다는 후기가 많음.

3. 교환온건 리퍼품이 아니라, 새제품으로 온거 같음. (2014년 1월 제품으로 옴)



씨게이트 툴 : http://www.seagate.com/kr/ko/support/downloads/item/seatools-win-master/



★ 피치밸리


주소 : 서울 용산구 한강로3가 16-85번지 GS한강에클라트 101호 (주)피치밸리

연락처 : 1599-1740

근무시간 : 평일 10시~17시

계약택배 : 우체국택배
















● 씨게이트 2TB 오류증상 







● A/S 받은 새제품 속도테스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