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S 후기 및 제품오류

[로지텍] Logitech MK260 무선키보드&마우스 세트 용산 A/S 후기

by 데레데레 2013. 4. 1.

A/S센터 안내 - http://www.logitech.com/ko-kr/corporate/articles/9777


해당제품 : 로지텍 MK260 무선마우스키보드 세트


배송업체 : 일양택배


서울 용산센터

한강로 3가 40-969 터미널 전자상가 531 TGS    

TEL: 02-704-3582


증상 : 키보드 높낮이 조절하는 받침대랑 엔터키쪽에 파손이 되서 잘 안눌림.



A/S 후기 : 로지텍 용산 A/S센터는 용산 터미널상가 5층에 위치한 533호 위치하고 있다.

               5층은 처음 가봤는데 4층서 5층가는 계단찾는것도 좀 복잡했다. 겨우 찾고 나서 가보니 

               그곳은 로지텍 , HTC, TGS 의 A/S를 담당하고 있다.

               간단히 접수를 하고나서, 약5분 기달렸나?!

               담당기사가 제품교체로 처리가 된다고 하였고, 지금은 재고가 없으니 내일 다시 와달라고 했다.

               하지만, 다음날은 방문을 할수 없으니 택배로 보내달라고 요청하였다.


               그러나....

               다음날 배송은 커녕  소식이 없길리 3일 뒤인 21일에 연락하니 재고 못구했다고 구해서 발송하면 연락주겠다고 답변을 받았다.


               그러나.... 

               그렇게  7일이라는 시간이 지나고, 다시 연락을 하니 재고가 들어왔고, 오늘이나 내일 중으로 보내준다고 답변을 다시 받았다.


               그러나....

               목요일에 답변받고 금요일, 토요일, 월요일 택배가 안오자 다시 문의 했다. 자기가 깜빡했다고 오늘(4/1일) 보내준다고 하였다.


4월 2일 드디어 기다리던 키보드가 도착하였다. 새제품으로 잘왔다.











다른분의 로지텍 A/S후기 : http://dustwind.tistory.com/37




2013-03-18  11:45:21 

 A/S방문접수 <담당기사는 지금은 재고가 없으니 내일 오라고 했는데, 그날은 용산을 방문을 못해서 택배발송 요청함>


2013-03-21 11:40 <11시~1시에는 전화를 안받는지 연결이 도통안되었음>

2013-03-21 14:15 <전화연결 재고가 아직 안들어왔으니 배송전에 연락주겠다고 답변 받음>


2013-03-28 15:06 <재고가 들어왔고, 오늘이나 내일 발송하겠다고 말함>


2013-04-01 17:05 <배송이 안되서 재연락하니 전화받은 담당자가 깜빡했다고 오늘 보내준다고 다시 약속>


2013-04-02 11:35 <일양택배로 드디어 교환품 도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