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부품/CASE

[브라보텍] BRAVOTEC 스텔스 RED EDITION 사용기

by 데레데레 2011. 12. 10.
원래 작성일 : 2010년  12월 25일

우선 반값구매라는 특가로 구매해서 매우 만족합니다.

다만, 미사용품인데 몇가지 문제점이 있더군요.

만약 새제품이라면 나사의 야마난것은 어떻게 말을 해야할지...

(리뷰했던제품이거나 개봉품이면 미리 공지해주셨으면 좋았을듯 합니다.)

제품상자는 위아래 테이핑이 잘라진 상태로 도착하였네요.

그리고 사진에는 없지만 후면에 빨간도색, 윈도우패널 반대편 하단에 벗겨진곳이 있네요.

상단 120mm팬을 장착하고 싶었으나, 나사가 안박히는 바람에 일단 보류해두었네요.

윈도우패널 반대편은 각종선들때문에 잘 안닫혔는데 선정리를 더 깔금하게 하면

수월할듯 합니다.

다만 공간이 좀 협소한듯 합니다.

다른분들은 전동공구로 박은건지... 궁금하네요.

전체적으로는 가격이 저렴해서 만족합니다.

전원LED 문제는 단자를 뒤집어서(거꾸로) 연결하니 잘되네요.


★ 장점
1. 빅타워 케이스지만 저렴했던 가격 - 공구반값이라서...
2. 시원한 측면 윈도우패널 - 내부모습이 보이는게 이렇게 이쁘게 보일줄 몰랐네요.
3. 기본으로 제공되는 넉넉한 120mm팬 - 후면1개, 전면2개 ( 하단에 위치한 먼지막이, 전면부 또한 2개)
4. 깔끔한 디자인 -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과 레드에디션의 강렬함.
5. 2열 라디에이터를 상단에 장착가능. - 전 공랭유저지만...

☆ 단점
1. 리뷰했던거나 하자가 있었던 제품을 공구로 내놓은듯한 찝찝함.
2. ODD는 무나사가 아님.
3. 전면 타공망 제거시 나사제거 - 약간의 불편함정도.
4. 상단에 위차한 팬덮개가 부실하게 붙어있는듯..
5. 선이 들어가는 측면공간을 좀더 넓게 했었음 하는 아쉬움.
6. 전면 상단에 위치한 전원LED 불빛이 안들어오네요.(다른분들도 그런듯..) - 해결 : 전원LED단자를 뒤집어서 꼽으면 되네요.



'PC 부품 > CASE' 카테고리의 다른 글

3Rsystem L700 이클립스 화이트 필드테스트  (0) 2013.05.11
BRAVOTEC 스텔스 FX 화이트  (2) 2013.04.2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