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LGU+

[삼성] SPH-M4655 (멀티터치2) 개봉기

by 데레데레 2011. 10. 14.



처음쓰는 PDA폰인데.. 아직까지 해본게 없네요. 너무 어려워서..
차근차근 배울려고 합니다. 그런데 데이타케이블연결하니 컴텨에서 못찾네요 ㅡㅡ;
이거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일단 개봉기는.. 그다지 유쾌하지 못했습니다.

왜냐하면.. 씰이 잘려진채로 왔고. 왜 개봉된제품왔냐.. 미개봉 보낸다면서 라고 문의했더니..

엊그제 박스채로 도착했다면서 왜 개봉된건지에 대한 해명은 없는채 판매자의 답변은 책임회피수준.. 정말 실망입니다. 

09년 2월9일 제품 그리 오래된 제품은 아니군요. 여튼 21세기통신인가..? 맘에 안드네요.서비스..

또한 안내문이 없어서 번호를 뭘로 개통했는지 알수 없었네요.판매자한테 문의하니 제품 박스 열리는곳에 껴있다고..근데 없더군요.

다시 전화.. 그제서야 알아봐주더군요.

3개월유지면 참 좋을듯 한데.. 다시 전화로 문의를 해봐야할련지.. 여튼 그냥 그런 개봉기 였네요.

2009. 5. 3.작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