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키보드,마우스,스피커

[BonoBoss] 보노보스 BOS-H1 개봉기

by 데레데레 2013. 4. 8.

제품사 : 보노보스


제품명 : BonoBoss BOS-H1


가격 : 86,000원 (다나와최저가 2013.04.08 기준)


제품링크 : http://dnw.li/12D0rDc


2013년 2월에 혜성같이 나타나 미친듯한 인기를 끌고, 물량이 동나서 2차 출고하는데 2~3주가량의 시간이 흘렀다.


이걸 살까 말까 고민하다가 마침 11번가에서 기본할인으로 80,620원에 올라오길래 이래저래 신공을 써서 샀다.


사람들은 가성비 가장 좋다고 하고, 다나와 판매순위도 1위를 질주중이다.


그러나....


내귀는 막귀~ 딱부러지게 겁나게 좋다는 느낌이 확~ 오지는 않는다.


다만 확실히 느끼는거는 몸의 위치에 따라 가까운쪽의 스피커가 잘들리고 반면에 반대편 스피커는 작동이 거의 안되는 듯한 느낌을 받았다.


물론, 양쪽 스피커 모두 정상작동 중이었다.


--------------------------------------------------------------------------------------------------


조용한 새벽에 항상 보던 애니를 틀어보니 안들리던 소리가 들리는군요. 


정확하게 말해보면 음~ 실감나게 들린다고 해야 할듯 하네요.


애니메이션 <블러드 플러스>라는 작품을 보고 있는데, 눈 쌓인 러시아의 바람소리가 생생하게 들리는데 


조금 놀랬습니다. 밖에서 뭔가 다른 소리가 난 줄 알고요.


평소 안 듣던 노래로 차이를 느낄려고 했으니 알수가 없었나 봅니다. ㅋㅋ


역시 평소에 주로 보던 애니로 비교해 보니 좀 틀리긴하네요.





























오른쪽 스피커 상단에 3곳에 흠집이 있다. 아래 사진을 참고...




댓글